달콤하고 과즙이 많은 과일은 갈증을 해소하고 시원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몸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합니다.
그러나 이 자연의 풍요로움을 즐기면서 모든 과일이 여름에 많이 먹기에 적합한 것은 아니라는 점도 알아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수분과 양의 에너지가 발생하기 쉬운 4가지 과일을 공개하고 과학적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 소비에 더 적합한 5가지 건강 선택을 추천합니다.
여름에 주의해서 먹어야 할 과일 4종
1. 수박: 수박은 "여름철 열 해소 "로 알려졌지만 날씨가 춥고 과도한 섭취는 몸에 과도한 수분을 쉽게 유발할 수 있으며 특히 비장과 위장 결핍이 있는 사람의 경우 적절한 양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한 번에 두 조각 이상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비장과 위장에 대한 자극을 줄이기 위해 식힌 직후에는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망고: 망고는 달콤하고 맛있으며 비타민이 풍부하지만 덥고 습한 과일이기도 합니다.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내부 열이 쉽게 발생하고 몸의 습기가 악화하며 피부 트러블이나 소화 불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적당히 맛보고 욕심부리지 마십시오.
3. 리치: 리치는 맛있고 매력적이지만 "세 번의 불을 가진 하나의 리치"는 뜨겁고 과도한 섭취는 불이 붙기 쉽고 신체의 양에너지를 고갈시키며 저혈당 반응(리치 병)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하루에 몇 개만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공복에 많은 양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 바나나 : 바나나는 칼륨이 풍부하고 체력 보충에 도움이 되지만 달콤한 맛과 차가운 성질로 인해 비장과 위장 건강에 좋지 않으며 특히 감기와 설사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섭취와 균형 잡힌 식단이 권장됩니다.
여름에 추천하는 과일 5선
1. 체리 : 체리는 따뜻하고 철분과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혈액과 아름다움에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체력을 향상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희귀한 건강 제품입니다.
2. 포도 : 포도는 납작하고 기와 혈액을 보충하고 근육과 뼈를 강화하는 효과가 있으며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여름철 자외선 손상에 저항하고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복숭아: 복숭아는 따뜻하고 달콤하며 식이섬유와 다양한 비타민이 풍부하여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를 개선할 수 있으며 여름에 비장과 위장에 영양을 공급하는 데 좋은 도우미입니다.
4. 자두: 자두는 새콤달콤하여 갈증을 해소하고 간을 맑게 하며 열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적당히 먹으면 여름 더위로 인한 불편함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5. 멜론 : 멜론은 수분이 풍부하고 달콤하며 상쾌하며 땀으로 인해 신체에서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빠르게 보충할 수 있어 여름에 갈증을 해소하는 데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그러나 과식으로 위장을 아프게 하지 않도록 적정량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필요합니다.